2015년 9월 19일 토요일

아~ 큐피트 구름

 
하나님께서 새파란 하늘에 하얀 구름으로
 
고백해 주신 고백구름ㅎㅎㅎ
 
이건 큐피트 구름이 틀림없지요???
 
틀림없어 틀림없어!!!ㅎㅎㅎ
 
세상 모든 것들을 가지고 사랑고백해 주시는 하나님
 
천국에서는 매일 하나님을 보며 
 
매일 사랑하며 살 수 있다니...
 
어서 보고 싶다. 
 
 
나도 하나님처럼 멋진 사랑하고 싶다.
 
생각에서 시작하는 거지요?
 
하나님을 생각해요.
 

 
이 구름은 뭘 의미하는지 모르겠다.
 
하나님 뭐예요? 이 구름은? ㅎㅎㅎ
 

 
이 구름도 그냥 예뻐서 찍은 거다.
 
이건 뭘 의미하나요???ㅎㅎㅎ



 
총총총...ㅎㅎㅎ
 
합쳐졌다가
 
분리됐다가
 
하나님이 구름을
 
주물주물 하고 계시는가부다.
 
주물주물 하시다가
 
금새 만들어 보여주시고...ㅎㅎㅎ
 
내 생각도 내 몸도 혼도 영도 육도
 
금새 만들어 하나님께 드리고 싶다.
 
한번 줘버리고는 다시는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영원한 하나님 편이 되길 기도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