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4일 화요일

[JMS 맛집 맛집~]신매동에서 진짜 진짜 맛있는 집!!!!!!!

저는 원래 고기냄새가

심하게 나는 고기는

무엇이라도 싫어한답니다.

그 고기가 닭고기든, 돼지고기든,

소고기든, 오리고기든,

말고기든, 양고기든,

(먹어보진 안았지만...ㅎㅋ)

생선이든....

이 꼬지짱네 닭코치도

고정관념 때문에...

비쥬얼이 닭고기 냄새가

엄청심하게 날 것 같은

고정관념 때문에...



이렇게

맛있는 닭코치를

4년이 넘도록

먹지를 못했다는 거죠. ㅠㅜ

이제 1달 뒤면 이사를 가야하는

지금에서야 이 기가막힌 맛을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에....

 으앙~~

6가지의 맛이 있지만...

저는 갠적으로

뭘 뿌려서 먹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꼬지짱'네 닭코치도

소금구이를 젤로 좋아하지요.ㅋㅋㅋ


이곳을 안지는 4년이 넘는데

이곳의 닭코치의 맛을 안지는

한달 밖에 안 되다니...

다시 한번 애석합니다. 그려!

이사 간 후에도 너무너무

생각이 날 것 같아요.ㅠㅜ


너무 너무 인상좋으신

주인내외 사장뉨~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ㅎㅎㅋㅋ

"사장님 3개요.

먹고갈게요." 하면

하나 먹고 나면 얼른 쥐어 주시고

또 먹고 나면 쥐어주시고...

사장뉨 너무 좋아요.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꼬지짱'의 맛을

사랑하나봐요.ㅋㅋㅋ


아 또 왕많이 먹고 싶다.

숯불 닭코치....


먹어보면 절대 한개 먹고는

끝낼 수 없는 맛이예요!

이 맛난 코치를 먹던 날도

한개는 가게에서 즉석으로!

한개는 차를 타고 오면서!

한개는 요롷게 집에와서!ㅋㅋㅋ

....

진짜 진짜 먹고 싶다.

닭코치 하나도

그 진짜 맛을 모르고

겉모습만 보고 고정관념을 가지고

나만의 생각을 가지고 잘못 판단하면

4년을 넘게

그 맛있는 맛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먹지 못했던 것이

이리 아쉬운데...

하물며 하나님의 말씀이랴...

세상 그 어떤 맛있는 것과

절대 절대 비교불가한

영원까지 맛있는 귀한 하나님의 말씀을

고정관념과 잘못된 생각으로

영혼에게 먹이지 못하게 되면

그 어떤 아쉬움과 후회도

막을 수 없게 될 거예요! 

그 아쉬움이

영원까지 가게 될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jms정명석 목사님께서 가르쳐 주신

한 줄의 말씀을

님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ㅎㅎㅎ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는

'전하는 목적'에 맞게

말씀하신다.

고로 천층만층구만층으로

다양하게 표현하신다.

또한 '만물'로도 보여 주면서,

착오없게 행하신다.

-정명석 목사 새벽말씀 중-

www.god21.net


God, the Holy Spirit,

and the Holy son

speak in a way

that fits the upupose They convey.

Therefore,

They express it in a variety

of way at a thousand levels.

Also,

They take action

without error and dispaly it

through creation as well.



댓글 4개:

  1. 제가 아는분도 불나는 닭꼬지 하시는데 다양한 맛으로 요일마다 장소를 옮겨서 하시는데 숫불바베큐맛이 전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르게요. 이렇게 맛있는 맛을 지금껏 모르고 지냈네요. ㅋㅋㅋ

      삭제
  2. 우아~~~닭꼬치 정말 맛있어보여요.
    저도 전에 닭꼬치 고기가 진짜닭고기가
    아니라는 말을 듣고 그다음엔 먹기 싫어지더라고요.
    인식이 참 무서운것 같아요. 제대로 알고
    제대로 인식해야 좋은기회를, 맛있게 먹고 누릴
    기회를 안 놓치겠죠?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생닭 살이드라구요. 요건. 닭껍질 맛이 나요.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