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8일 수요일

[JMS정명석 목사님의 한줄멘토]천재가 되려면.....


천재가 되려면,

생각 났을 때 실천하여라.

If you want to be a genius,

take action at the moment things

come to mind.

-정명석 목사 새벽말씀 중-
god21.net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줄 곧 해온 생각이 있다.

음.....^^

천재가 되고 싶다는 생각?

천재에 관한 영화를 봤던 기억이 난다.

엄청 흥분하면서 봤었었다.



물론 어렸을 적 일이라서

나의 어렸을 적은 시골에서였기 때문에

영화관에서 본 것은 한편도 없다.ㅋ

모두 주말의 명화를 통해서 봤을 뿐이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든지

천재에 관한 영화를 볼라치면

그 어떤 영화를 볼 때보다 더 마음이 흥분되고

주인공처럼 금방이라도 될 것처럼

한껏 부풀어 오르곤 했다.ㅋ


하지만 당연히

곧 천재라도 될 듯한 감정으로 가득차서

천재에 대한 영화를 열심히 보았다고 할지라도....

천재가 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었다. 분명....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천재, 영재, 머리좋은 사람을 늘 꿈꿨다.

이유가 뭐였을까???

...........

???????????

나이가 든  뒤로는

왜 머리가 좋아지고 싶었는지

곰곰히 생각해 보게 되었다.


주변에서는 나를 보며 욕심이 많다고들 한다.

그런가 했었는데...

가만히 나를 보니 정말 욕심이

많긴 한가부다 생각을 한 적이 있다.

잘하고 싶은 것들이 많았던 것이다.



예를 들면

노래도 잘하고 싶고,

그림도 잘 그리는 사람이고 싶고,

얼굴도 예쁘고 싶고,

옷도 잘 입는 사람이고 싶고,

화장도 잘하는 사람이고 싶고,

인테리어도 잘 하는 사람이고 싶고,

요리도 잘하는 사람이고 싶고,

상담도 잘 하는 사람이고 싶고,

가르치는 것도 잘 하는 사람이고 싶고......

ㅎㅎ^^;;



그래서 이 많은 것들을 잘 하는 사람이 되려면

이것들을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고,

잘해야 하고.....

그래서 무엇이든 잘 했던 꼬마천재 테이트 같은

천재가 되고 싶고,

천재를 보면 흥분이 되고 그랬던 것 같다.



뭐 물론 이런 영화 같은 천재는 될 수 없지만

아직도 무엇인가를 잘 하고 싶은 것들이 아직도 많은 나에게

JMS정명석 목사님은 천재가 되는 가장

순리적이고, 합리적인

너무 실현 가능한 방법을 가르쳐 주셨다!!!!

천재가 되려면??????

천재가 되려면?????

라는 말을 들을 때 !!!!

으아아아~~~~

이 말씀은 정말 정말

나를 위해서 나온 말씀이라고 생각했다. ㅎㅎㅎ


천재가 되려며언 ?????????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바로

생각났을 때 실천해라.

뭐야......

혹자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이잖아???

할 수도 있겠다.

하지만.....

난 이 말이 누구나 할 수 있는

누구나 말할 수 있지만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라는 것을

이제는 알게 되었다.

너무 너무 쉬운 말이고,

또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이고, 

하지만 그냥그냥 해서는 절대 절대

이룰 수 없는 말임을

정말 천재가 되고 싶은 마음을

간절히 가지고 있어

이 말을 가지고 행해본 나로서는

깨닫게 된거다.

이렇게만하면 천재가 될 수 있는건가????

라는 의문도 많이 들었다.

그런데

이렇게 생각이 났을 때 실천하는 것을

지금 당장은 완벽하게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그래도 그래도!!!!!

이 말씀을 듣고 얼마나 희망적이고

좋았는지 모른다.

아 이렇게 하면 되는 거구나.

이렇게 하다보면 점점

천재에 가까워지는 사람이 되는 거구나.

라는 생각이 희망이 마음이 들었다 정말....^^


실천가능

행동가능한

방법을 가르쳐 주셨으니 한번 해보려고 한다...

아.....

이래서 JMS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은

정말이지 좋다.

왜냐면.....

너무 이해가 쉬운데....

그래서 꼭 해보고 싶은데....

해보면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몸부림치며 해보고 또 해보고

그러면서 해 주신 말씀이라는게

정말 정말 느껴지니까...


하다가 안 되면 또 뭐 여쭤 보지뭐.....ㅎㅎㅎ

암튼 암튼

소중히 행해 보고 깨닫게 된 

인생의 비법으로 가르쳐준 이 말씀을

내 소중한 인생에 행해볼 수 있어서

얼마나 감사하고 좋은지 모르겠다...ㅎㅎㅎ

세상이 이 기쁨을 알래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