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2일 일요일

[JMS맛집 맛집~] 대구 경산 맛집 만복이 쭈꾸미


오늘은 너무 너무 너무

맛있는 집

대구 경산, 시지 근방에서

쭈꾸미 집으로 유명한 집을 소개합니돠~^^


저는 개인적으로 전문 음식점에

이런 자신의 가게의 전문음식의 효능을 말해주면

훨씬 좋더라구요.ㅎㅎㅎ

낙지가 이렇게 좋은 효능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낙지가 기운이 달릴때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소가 쓰러지면 낙지를 먹인다죠??ㅋㅋㅋ


요런 메뉴를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여러가지 골고루 많이 팔리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저는 이 쭈꾸미 녀석을

제일 제일 좋아합니다. ㅎㅎ

서울 사는 남친 대구 왔을 때 같이 갔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쭈꾸미는 또 이런 효능이 있네요.ㅎㅎ

좋다 좋다.ㅎㅎ

머리를 많이 쓰는 사람에게 특히 좋다네요.

성인병도 예방이 되고....



요렇게 작은 녀석이 맛있게 맛있어져서

제 입속으로 쏘옥.호호호


꼬불꼬불 이 녀석이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이 녀석은 새우녀석입니다.

제가 새우가 든 음식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왕새우튀김을 시켜보았습니다.

동그란 눈으로 쳐다보지만....


ㅋㅋㅋ 쭈꾸미 자르는 가위가

새우입처럼 찍혔네요.ㅋㅋㅋ

웃겨라.ㅋㅋㅋ


아주 통통한 새우튀김이랍니다.

좀 크더라구요.

쭈꾸미 볶음이랑 같이 먹으면

여자들은 좀 많은 듯해요.



새우알이 통통한 것이

잘 보이시나요???

개인적으로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얄상한 것을 좋아하긴 합니다

얄상한 튀김옷을 입은 녀석이

새우의 본연의 맛이 더 깊이 난다고 할까요?

하지만...투툼한 이 녀석도

매력이 있긴 하더라구요.

투툼한 것이...ㅋㅋㅋ


요롷게 지도를 첨부해 봅니다.

그런데 네이버에

대구경산 만복이 쭈꾸미 하면

훨씬 자세히 나오더라구요.ㅎㅎㅎ

일단 이근방에 오시면 꼭 가보셔야 하는

맛집중 하나지요.ㅎㅎㅎ



만복이 쭈꾸미 집에서

협찬받은 거 하나 없습니다. ㅋㅋㅋ

정말정말 단지 맛있어서ㅋㅋㅋ

꼭 한번 가볼만한 집입니다.ㅎㅎㅎ



그럼 '좋은세상만들기' blog 쥔장

물러갑니다요오~~~ㅎㅎㅎ

댓글 8개:

  1. 아따~~겁나 맛있겄는디요~~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맛있답니다!!!
      이쪽 들르시면 꼭 드셔보셔요!^^

      삭제
  2. 오호~~쭈꾸미 효능에 예상치 못한 것들이 많네요.
    좋은정보 감사해욤

    답글삭제
    답글
    1. 쭈꾸미가 여러모로 좋더라구요.^^꼭 드셔보세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