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6일 금요일

치타 삼둥이 ㅋㅋㅋㅋㅋ



 
이 치타 삼둥이는 사람 손에 의해 키워졌다고 해요.
 
맹수인 치타가 이렇게 이쁘고 귀엽다니...
 
아가들은 동물이든 사람이든 참 귀엽고 이쁘네요.ㅎㅎ
 
이렇게 삼둥이는 어른 치타가 되고
 
이제 얼른 치타 삼둥이들도 사냥을 해야 하는 때가 되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동물이라는 소리를 듣는 치타이죠?
 
사슴 한마리를 금새 잡습니다.


 
먼지가 날리도록 쫓고 쫓기는 시간...
 
사슴은 치타를 벗어날 수 있을까요?
 
아이쿠~
 
사슴은 세상에서 제일 빠른 치타를 당해낼 수가 없었나봅니다.
 
잡히고 말았어요.
 
저렇게 큰 눈망울이 삼둥치타의 식사....ㅠㅠ
 
치타의 혀와  아랫이빨이 ㄷㄷㄷ

 
어????
 
그런데 이게 웬일일까요??
 
치타가 사슴의 머리를 쓰담쓰담???



급기야 치타에게 애교까지???
 
치타의 표정이 압권입니다.
 
아이참 이 어린 것을 먹어 말어???
 
이런 표정인 것 같은.....ㅋㅋㅋㅋ


 
뒤에서 쫓아 보내고 있는 치타
 
어서 도망가라는 걸까요???
 
 
 
실제 있었던 삼둥 치타이고, 정말 치타가 잡은 어린 사슴을
 
놓아주었다고 해요.
 
신기 신기...
 
동물들도 서로 돕기도 하는 일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요즘 치타에 푹 빠져있는 쥔장이었습니다.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